[성수]프렌즈앤야드 테라스 브런치 방문 후기
본문 바로가기
숨쉬기, 일상 기록

[성수]프렌즈앤야드 테라스 브런치 방문 후기

by 시크릿약사 2025. 5. 19.
반응형

ㅇㅇㅇㅇㅇㅇㅇㅇㅇ

안녕하세요, 정신없이 벌써 2025년도 5월 중순이네요. 한것도 없는거 같고 바뀐것도 없는거 같은데 이게 맞는 방향대로 지내고 있는건지 고민이 될때 너무 집-일-집-일 하는 중이라 성수동에 방문했습니다.

날이 좋아서 테라스에서 햇살받으면서 브런치 먹을 수 있는 '프랜즈앤야드'에 방문했습니다.

 

성수동은 점점 더 사람이 많아지구 팝업도 정말 많더라구요. 

일요일 점심 1시쯤에 방문했더니 웨이팅이 앞에 3팀있었습니다. 다행히 15분 정도 기다리니까 자리가 금방 나왔어요!

프랜즈앤야드
성수 프랜즈앤야드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날도 좋은데 햇살이 따스하게 들어오는 위치에 테라스가 있어서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일도 많고 해서 지쳤는데 도시에서 보기만 해도 힐링이었어요. 사람이 많은 팝업거리에서 골목으로 들어와야 위치해서 소란스럽거나 사람이 많지도 않아 조용히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ㅇㅇㅇㅇㅇㅇㅇㅇㅇ

프랜즈앤야드프랜즈앤야드
토마토주스

 

실내는 사람들이 많아서 찍지는 못했습니다. 테이블간격도 적당했고 야외에 다른분들과 합석할 수 있는 긴테이블과 안쪽에는 2~3인석이 주로 있었습니다.

음료로는 사과,비트, 당근주스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커피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네이버리뷰이벤트로 단호박스프도 하나 서비스받았는데 깜빡하고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음식들은 하나먹으면 하나 나오고해서 전체사진은 찍을 수 없었어요 ㅜㅜ 음식 나오는 속도가 매우 느렸습니다.

ㅇㅇㅇㅇㅇㅇㅇㅇㅇ

리코타딸기샐러드 프랜즈앤야드허브오일삼치파스타 프랜즈앤야드
리코타치즈딸기샐러드 & 삼치파스타

 

리코타치즈와 딸기샐러드도 맛있었어요. 제철딸기가 싱싱하고 제가 좋아하는 오이도 많이있어서 맛있게 먹던 와중 삼치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삼치파스타도 간이 잘 맞고 양이 정말 많아서 좋았습니다. 삼치가 짭조름하니 다른 야채나 단호박스프먹다가 먹으니 해비한 감이 있었는데 그래두 든든하게 먹구 하루종일 성수를 돌아다녔네요.

매일 어떻게 지내는지 어느 방향으로 가고있는지 고민도 많고 정신도 없고 이게 맞나 싶기도 한 요즘입니다. 

이글을 읽으시는 분들 모두 남들과 비교하지 않고 각자의 속도로 귀엽고 즐거운 삶을 살아가길 바래요. 

ㅇㅇㅇㅇ

뛰지맙시다
성수역

 

 성수역은 뛰지맙시다도 괜히 멋지게 적어두었더라구요. 성수 너무 복잡해서 올해 또 못갈거같기는 한데 또 가고싶기도 하고 갈팡질팡한 곳이네요. 

반응형